사무용 모니터거치대 런칭

전동콘솔데스크 특허 취득

(주)디인시스템(대표이사 오수철 / www.d-in.co.kr) 디자인연구소에서는 사무용 모니터거치대를 런칭하여 2023년 7월부터 상용화합니다.

콘솔 데스크뿐만 아니라 일반 사무용 데스크에도 호환 장착이 가능합니다. 각 부품의 기능적인 부분까지 디자인에 담아 디테일을 높였고, 모던한 감성에 유니크한 라인을 더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 각도, 높이의 자유로운 조절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제공합니다. 케이블 정리 커버도 제품에 포함되어 있어 손쉬운 케이블정리가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 개발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는 (주)디인시스템이 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합니다.

디인시스템에 대하여

(주)디인시스템은 콘솔데스크, 디스플레이 월, RACK 주문제작 전문업체로써 그간 자체 개발한 모니터 거치대와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통신, 자동화 시스템, CCTV, 우주발사대, 선박, 방송 및 특수분야의 콘솔데스크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무용가구, 회의용가구, 개인사물함, 캐비닛, 의자 등 다양한 사무집기를 개발하여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